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일부 고객님들의 주문이 불가능한 증상에 대한 조치방법 안내

작성자    (ip:)

작성일 2015-09-02

조회 507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 스타일노리터 고객님.

현재 일부 고객님들의 한헤 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



장애 증상

  - 옵션이 선택되지 않거나, 원하는 옵션이 선택되지 않음

  - 주문서 작성 시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음

  - 결제가 실패됨



 대상 고객

  - IE11, IE10, IE9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고객

  - 쇼핑몰에서 KCP PG모듈을 사용하고 있거나, 타 쇼핑몰 등에서 KCP PG모듈을 통해 결제한 적이 있는 고객

  - 2015년 8월 15일경에 KCP의 ActiveX 모듈을 업데이트 한 고객


※ KCP PG를 사용하는 쇼핑몰에만 해당하는 문제가 아닙니다.

   쇼핑몰 고객이 타 사이트에서 한번이라도 KCP PG를 통해 결제시도를 한 적이 있다면 이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.



조치 방법


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고객님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KCP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합니다.

[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▶]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